티스토리 뷰

제주도

[제주] 렛츠런팜 제주목장

한감자 2022. 7. 24. 13:19

제주여행 마지막 날, 오늘 날씨는 참 맑습니다. 뿌옇게 흐렸던 어제 날씨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이니다. 하지만 바람이 좀 세게 불어옵니다. 그래서인지 아침이긴 하지만 해가 떠있어도 그다지 덥진 않습니다. 

 

숙소에서 이렇게 맑은 풍경을 보면 제주도에 여행을 왔다는 느낌이 더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숙소를 체크아웃하고 식당을 찾아가 아침식사를 하고 마지막날 여행을 시작합니다.

오늘 첫번째 들른 곳은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또는 '렛츠런팜 제주목장'이라고 부는 곳입니다. 정확한 명칭이 어느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출발해서 사려니 숲길 서귀포 출입구로 이동하는 중에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조금 전에 있습니다.

 

☞ 렛츠런팜 제주목장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1660(교래리 산25-2) / 064-780-0131

 

주차장을 찾지 못해 입구 앞에 세우고 전망대로 보이는 곳으로 걸어 갔습니다. 체험을 하는 곳은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은 전망대 정도만 들어갈 수 있나 봅니다.

 

오늘 하늘 참 파랗습니다.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은 막혀있지 않습니다.

 

진한 초록색 풀길을 지나갑니다.

 

어? 조랑말 몇마리가 보입니다.

 

햇빛이 강하니 나무그늘 아래 서 있는 녀석도 있네요. 그런데 앉아있지 않고 왜 서있을까요? 힘들 텐데......

 

아직 방문객이 없습니다. 편안하게 계단을 올라갑니다.

 

오, 아래에서는 안 보이던 넓은 목장의 풍경을 볼 수 있네요. 저 멀리 보이는 한라산 정상 부분은 구름이 걸쳐 있네요.

 

평화로운 풍경입니다. 말들이 몇마리 보이기는 하지만 머릿속으로 상상했던 많은 말들이 뛰노는 풍경은 아니네요.

 

바람이 꽤 세게 붑니다. 쓰고 있던 모자가 날아갈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덕분에 덥진 않았습니다.

 

전망대로 오는 길 가장자리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내려왔는데 아까 그 말은 여전히 서있네요.

 

길 건너편이 레츠런 제주목장 체험장이 있는 곳인가 봅니다. 들러볼까 생각했는데 다음 일정상 시간이 여의치 않네요.

 

파란 하늘과 초록 풀, 그리고 말 등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에 좋겠네요. 하지만 체험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면 관람거리가 그리 많진 않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2/2)  (0) 2022.07.24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1/2)  (0) 2022.07.24
[서귀포] 카페 초이당  (0) 2022.07.24
[제주] 머체왓숲길 소롱콧길  (0) 2022.07.24
[제주] 사려니숲길  (0) 2022.07.2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