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대공원 정문 앞에는 매년 봄철 '푸른인천 꽃전시회'를 진행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공간이 꽃전시회 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별다른 전시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인천대공원을 방문했던 날 운 좋게도 기간이 잘 맞아 꽃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꽃전시회장 앞쪽에 화단에 꽃잔디가 화려하게 피어 있습니다.

 

 

할미꽃도 있네요.

 

 

철쭉은 막 피어나기 시작했나 봅니다.

 

 

대략 일주일 조금 넘게 꽃전시회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다른 기간에도 꽃전시회가 열리면 좋을 것 같네요.

 

 

꽃전시회장 안은 화려한 꽃잔치가 펼쳐집니다.

 

 

가만히 들여다보면 꽃의 종류는 그리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같은 정류더라도 색깔이 다르거나 개화 상태가 좋아서인지 꽤나 화려한 모습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중앙에 동그란 작은 동산을 만들고 그 위에 달나라 토끼로 보이는 조형물을 설치해 놨네요.

 

 

화려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 찍느라 다들 바쁩니다.

 

 

카모마일과 구절초는 얼핏 봐서는 잘 구분을 못 하겠네요......

 

 

꽃전시관 밖 '향기정원'에 있는 저 나무도 꽤나 대단하네요.

 

 

봄, 인천대공원은 꽃 구경 뿐만 아니라 나무 구경하기에는 참 좋은 곳입니다.

 

'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계양꽃마루 유채꽃밭  (2) 2018.05.26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0) 2018.05.06
[인천] 인천수목원  (0) 2018.05.01
[인천] 인천대공원  (0) 2018.05.01
[인천] 짧은 시간 동안 월미공원 구경하기  (1) 2018.04.2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