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남양주] 김삿갓밥집

한감자 2015. 8. 18. 23:58

춘천을 들렀다가 쁘띠프랑스 구경을 못하고 인천으로 돌아오는 길에 남양주에 있는 '김삿갓밥집'이라는 음식점에 들렀습니다.

 

☞ 김삿갓밥집 :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158 / 031-559-9188

 

이곳은 작년 봄에 한번 다녀왔던 곳인데, 가격 대비 상차림이 괜찮은 곳입니다.

 

 

1인분에 8,000원 하는 삿갓밥상으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보다 1,000원이 올랐네요. 손님이 많지 않은 평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아님 미리 준비가 잘 되어 있는 건지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 상차림이 완성됩니다. 가운데 된장찌개를 중심으로 작은 굴비구이와 여러 종류의 김치와 나물들이 나왔습니다.

 

 

오~, 감자떡도 나왔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나물들과 반찬들은 아주 훌륭한 맛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겠지만 양념과 간을 잘 맞춰서 음식이 입에 잘 맞는, 그런 맛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뒷편으로 나가보니 식혜를 마시는 곳에는 유료로 솜사탕과 달고나를 만들어보는 곳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솜사탕 만드는 기계는 고장때문에 손님이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만들어줍니다.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와 동물들이 있는 작은 울티리가 있는 곳으로 나왔더니 토끼가 밖으로 나와 풀을 뜯어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다가가 손으로 쓰다듬어도 놀라거나 도망가지 않습니다. 아마도 사람의 손길이 익숙한 녀석인가 봅니다.

 

 

식당 오른편으로 뱃살을 측정(?)하는 시설을 만들어 놨는데 식사를 맛있게 한 다음 이곳을 통과하면 평소보다 더 높은 나이대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주 맛있는 훌륭한 거리가 있는 한정식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