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제주시] 에스프레소 라운지

한감자 2022. 2. 20. 23:16

국수대표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에스프레소 라운지'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 에스프레소 라운지 :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노형동 3806-8) / 064-712-5151

 

카페 입구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건물 규모가 커서 24mm의 렌즈로는 다 담기지 않네요. 

 

일요일 점심시간 쯤인데 카페 안에는 손님들이 많지는 않네요. 

 

카페 1층은 넓고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가장자리 창가 쪽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중앙에는 베이커리와 카운터가 있습니다.

 

방금 전에 식사를 하고 찾아왔지만 빵이 맛있어 보여서 식욕이 다시 생기네요.

 

커피값은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유리창이 넓어서인지 카페 안은 밝은 편입니다.

 

로스팅을 하는 곳인가 봅니다. 그 옆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로스팅한 원두와 드리퍼, 드립 서버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컵과 텀블러 외에 다른 굿즈는 안 보이네요.

 

커피와 빵을 주문하고는 자리를 잡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먼저 앉아 계신 분들이 있었지만 많지 않았습니다.

 

새 건물처럼 보이는 외관과 달리 카페 2층은 올드한 구성입니다.

 

사진 찍기에 참 좋은 인테리어로 보입니다.

 

1층에 비해서는 2층은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손님들이 많지 않은 것 같아도 직원분들은 부지런히 움직이시네요.

 

SNS용으로 인기가 많은 자리일 것 같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면서 손님들이 조금씩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길래 받아들고 인증샷을 찍어 봤습니다.

 

커피맛은 괜찮습니다. 빵도 맛있습니다.

 

사진 찍기에는 좋지만 오래 앉아 있기에는 좀 불편해 보입니다.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