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북도

[군산] 째보식당

한감자 2024. 2. 9. 19:08

인천에서 서두르지 않고 출발하니 점심시간이 지나서 군산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식사를 대충 했으니 점심식사는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 '째보식당'입니다. 째보식당은 2019년 1월에 처음 방문했을 때 아주 맛있게 식사한 곳입니다. 그 후에도 또 방문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또 방문합니다.

 

☞ 예전에 다녀온 글 : https://hangamja.tistory.com/1317

 

[군산] 째보식당

대장도에서 일몰을 구경하고는 새만금 방조제를 지나 군산 째보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째보식당은 작년 1월에 다녀왔는데 아주 맛있게 식사한 곳이라서 군산을 지나는 길에 다시 한번 들렀습니

hangamja.tistory.com

응? 식당 위치가 다른 곳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보다 조금 더 넓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인터넷이나 SNS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식당인데 더 넓은 곳으로 옮겼으니 잘 된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니 가까운 빈 곳에 세워야 합니다.

 

식당 안에 대기공간도 생겼습니다. 오늘은 월요일이고, 점심식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이어서인지 대기하는 손님은 없었습니다.

 

예전보다 테이블이 많이 늘었습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이런 메뉴판이 아닌 종이였는데 지금은 두터운 걸로 바뀌었습니다.

메뉴판 표지에 '째보식당'의 유래가 나와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째보간장모둠세트'를 주문합니다. 물가상승때문인지 가격이 올랐습니다만 생각보다는 폭이 크지 않습니다.

 

응? 방송에서도 소개됐나 보네요?

 

잠시 후에 째보간장모둠세트가 나왔습니다. 예전 구성이랑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전복장과 꽃게장, 연어장, 새우장, 소라장이 들어 있습니다.

 

바라보고만 있어서 흐믓해지는 모습입니다.

 

밥은 비벼먹기 좋게 큰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예전과 비교해보면 뭔가 좀 달라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딱히 달라진 건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간장이 예전보다는 조금 연해진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라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 공감 선유  (0) 2024.02.09
[군산] 인문학창고 정담X먹방이 HOUSE  (0) 2024.02.09
[완주] 대둔산 등산  (3) 2023.10.15
[고창] 선운산(禪雲山) 수리봉  (0) 2023.09.26
[고창] 선운사 꽃무릇  (0) 2023.09.2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