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서귀포시] 오전열한시

한감자 2022. 2. 21. 00:22

방주교회를 구경한 후 가까운 곳에 있는 '오전열한시'라는 재미있는 음식점을 찾아갔습니다. 스마트폰 지도를 검색하다 발견한 곳인데 아마도 오전 열한시에 영업을 시작해서 붙여진 이름이 아닐까 하고 추측해 봅니다.

 

☞ 오전열한시 : 제주 서귀포시 상예로 248(상예동 1765-1) / 0507-1307-5576

 

식당 입구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시내에 자리잡은 식당이 아니라서인지 주차가 복잡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햇살 속에 동백꽃이 예쁘게 피어 있습니다.

 

응? 실내가 특이하네요. 접이식 유리문으로 칸이 나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찾아오려고 계획했던 식당이 아니라서 뭘 주문해야할지 잠깐 고민합니다. 메뉴가 세 가지뿐이니 그냥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제일 먼저 전복 볶음밥이 마왔습니다.

 

전복과 딱새우가 각각 두마리씩 올려져 있네요.

 

맛이 강하진 않지만 단짠단짠하니 맛있습니다.

 

두번째로 동치미국수+초벌구이가 나왔습니다. 전복 볶음밥도 그렇지만 참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동치미의 새콤한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고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동치미 국수에 초벌한 돼지고기를 싸먹는다고 하는데 각각 따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잠시 후에 간장 새우밥이 나왔습니다. 간장 게장만큼이나 맛있는 메뉴지요. 작게 썬 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맛이라고 하길래 조금 덜어냈습니다. 그렇게 하니 알맞게 매콤하고 달달하고 짭짤한 맛입니다.

 

세가지 메뉴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