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행의 숙소는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 예약했습니다. 2년 전에는 홀리데이인리조트에 숙박했는데 이번에는 인터컨티넬탈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 예전에 다녀온 글 :  https://hangamja.tistory.com/909

 

숙소 안은 깔끔합니다. 더블베드 하나와 소파와 테이블이 하나씩 있네요.

 

 

숙소에서 바라본 리조트 안의 풍경입니다. 해가 지고 어두워지기 시작합니다.

 

 

전에 왔을 때에도 늦어서 스키점프대에 못 올라갔는데 이번에도 그러네요.

 

 

카메라를 매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해가 넘어간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나 봅니다.

 

 

이번에는 리조트 안 밤의 모습을 삼각대를 이용해서 촬영했습니다.

 

 

응? 저기에 예쁜 꽃마차(?)가 보입니다.

 

 

아, 꽃마차가 아니라 신데렐라 이야기에 나오는 호박마차 같은 것과 나무에 매달린 조명이 겹쳐서 보인 것이었네요.

 

 

알펜시아 시네마 안에는 요즘 만나기가 좀 힘들어진 수호랑과 반다비가 아직도 있네요.

 

 

콘서트홀에서 '강원오페라앙상블 가을밤 콘서트' 공연이 있어서 운 좋게 관람했습니다.

 

 

다음날 아침식사는 호텔 조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체크아웃하기 전에 리조트 안의 낮의 풍경을 몇장 더 사진 찍었습니다.

 

 

이곳에도 아직 가을의 풍경이 남아 있네요.

 

 

체크아웃하고 떠나기 전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앞에 있는 호수 주변을 구경했습니다.

 

 

어제처럼 오늘도 하늘이 참 맑습니다.

 

 

정자 가까운 곳에 고양이 먹이통은 있는데 고양이는 보이질 않네요.......

 

 

호수 북쪽에는 비엔나인형박물관이 있다고 하네요.

 

 

응? 카메라 메모리에 에러가 난 건지 사진에 가로로 줄이 하나 생겼습니다......

 

 

약간 서늘하긴 하지만 공기가 참 좋네요.

 

 

코스모스 줄기가 꽤나 크고, 굵고, 가지가 무성합니다.

 

 

호수 주변을 한바퀴 다 돌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 적당히 구경하고는 되돌아 갑니다.

 

 

여기 자작나무를 보고 있으니 원대리 자작나무숲은 지금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집니다.

 

 

어제 밤에 봤던 마차네요.

 

 

리조트 안은 의외로 조용합니다.

 

 

우와~, 아주 예쁘게 단풍이 물들었네요.

 

 

알펜시아 리조트는 운영이 어렵다고 하는데 여행할 때 숙소로는 괜찮네요.

 

 

'강원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부일식당  (0) 2020.01.18
[횡성] 국립횡성숲체원  (0) 2019.10.27
[강릉] 해미가 물회  (0) 2019.10.27
[양양] 설악산 주전골 탐방 - 만경대  (0) 2019.10.27
[양양] 설악산 주전골 탐방  (0) 2019.10.2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