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여행을 마치고 떠나면서 마지막으로 인터넷을 검색해서 '미곡창고'라는 카페를 찾아 갔습니다.

외관을 보니 이름처럼 정말로 미곡창고를 이용하는 카페인가 봅니다.

 

☞ 카페 미곡창고 Square3.5 : 전북 군산시 구암3.1로 253(구암동 409-1) / 063-465-3007

 

 

입구에는 잘 알지는 못하지만 여러 기관에서 인증받았다면 안내판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직도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기 좋으면 됐지 거슬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젊은 종업원분들이 부지런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빵과 조각케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 뭔가 대단하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전시입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카페 안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생각보다 공간이 넓네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응? 정말 커피가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반대편에도 2층이 있습니다. 커피학원이라고 써있는 공간이 있는 걸 보니 가르치는 일도 하나 봅니다.

 

 

반대편 구경을 합니다. 1층 카운터 옆에 로스팅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쪽에서 바라보는 맞은편 풍경은 아까랑은 다르네요. 이쪽에서는 반대편의 좌석 등이 보이질 않습니다.

 

 

구경하는 동안 진동벨이 울려 주문한 커피와 빵을 받아 왔습니다.

 

 

커피 맛있네요.

 

 

컵도 예쁘네요.

 

 

커피를 다 마시고 나가면서 카페 밖을 구경했습니다.

 

 

카페라는 안내가 없으면 옛날 미곡창고 모습입니다.

 

 

실외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지만 겨울이나 여름에는 찾질 않을 것 같습니다.

 

 

카페 옆에 있는 건물은 아마도 스튜디오인가 봅니다.

 

 

이제는 지방을 여행할 때마다 카페를 찾아가는 새로운 재미가 생겼습니다.

 

 

'전라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산] 왕궁리오층석탑  (0) 2019.03.24
[전주] 전주한옥마을  (0) 2019.03.24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0) 2019.01.25
[군산] 째보식당  (0) 2019.01.25
[고창] 무장현 관아와 읍성  (0) 2018.10.0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