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고양가을꽃축제장에서 실내전시관을 구경하고 밖으로 나와 제2게이트 앞 전시장을 구경했습니다. 응? 코끼리가 왜 여기에......

 

 

참 예쁘게 꾸몄다고 생각했는데 가까이 가서 보니 이건 생화가 아니네요.

 

 

하지만 그거 하나를 제외하면 대부분은 생화가 맞습니다.

 

 

참 예쁘게 잘 피었네요.

 

 

여기는 아까 구경했던 제1게이트 앞 전시장보다는 아직은 관람객들이 조금 적어서 사진 찍기에 괜찮습니다. 

 

 

헉! 간지 풍기는 고양이 세마리가......

 

 

선인장꽃을 모자이크처럼 꾸몄네요.

 

 

핑크뮬리가 있긴 하지만 많진 않네요.

 

 

예쁜 정원 조경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전시장 가장자리에 '고양 600년 기념전시관'이 있습니다.

 

 

안녕하냐옹??? 고양시의 캐릭터인가 봅니다.

 

 

기념전시관을 둘러보고 밖으로 나와 다시 꽃사진 촬영을 이어갑니다.

 

 

아, 몰랐던 사실인데 한반도에서 신석기부터 농경문화가 시작됐다는 증거가 되는 가와지볍씨가 고양에서 발굴된 것이었다네요.

 

 

적당히 구경을 하고 가야할 시간이 되어 꽃전시장을 나와 제2게이트 앞 화훼전시장에서 입장권에 있는 쿠폰을 작은 꽃다발과 교환하고 주차장으로 돌아갔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