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청남도

[부여] 부여 시골통닭

한감자 2019. 1. 25. 18:02

군산에서 경암동 철길마을을 구경하고는 이번 여행의 숙소인 롯데부여리조트로 왔습니다. 롯데부여리조트는 전에 두번 다녀왔던 곳인데 멋진 외관과 깨끗한 실내가 마음에 드는 리조트입니다.

 

☞ 롯데부여리조트 : http://www.lottebuyeoresort.com
☞ 예전에 다녀온 글 :  http://hangamja.tistory.com/62
                               https://hangamja.tistory.com/720

 

프런트에서 체크인하고 방을 배정받은 다음 숙소 주변을 구경했습니다.

 

 

전에 왔을 때는 리조트의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는데 세번째가 되니 살짝 시들해지네요......

 

 

아무튼 아주 예쁜 외관을 가진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 나와 식사를 하러 가기 전에 길 건너편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들렀습니다.

 

 

사실 뭐 딱히 살 건 없지만 그냥 한번 둘러 봅니다......

 

 

밤이 되어 조명이 들어오면 예쁠 것 같습니다.

 

 

삼각대를 가지고 나오지 않아 ISO를 높여 사진을 몇장 더 찍었습니다.

 

 

리조트 주차장에서 차를 꺼내서 저녁식사를 하러 '부여 시골통닭'을 방문했습니다. 전에는 리조트에서 전화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이 맛있어 이번에 또 찾았습니다.

부여 시골통닭은 부여중앙시장 안에 있어 시장 안의 주차장에 차를 세우면 되는데 위치를 찾지 못해 비어 있는 곳에 차를 세우고 걸어서 찾아 갔습니다. 나중에 식사를 마치고 시장 구경을 하면서 보니 음식점 바로 옆에 시장 주차장이 있네요.

 

☞ 시골통닭 :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구아리 173 / 041-835-3522
☞ 전에 다녀온 글 : https://hangamja.tistory.com/721

 

 

월요일 저녁이라서인지 식당 안에 손님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식사하는 동안 꾸준히 늘어나는 걸 보니 우리가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건가 봅니다.

 

 

원래 계획으로는 치킨과 식사를 같이 주문하려했는데 치킨을 먹으려면 역시 맥주를 같이 마셔야 할 것 같아 일단 이곳에서는 식사를 해결하고 치킨은 포장해서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아내는 닭죽을, 나는 닭계장을 주문했습니다. 응? 통닭이 아니라 식사를 주문했는데도 닭똥집과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네요?

 

 

쫄깃하게 잘 튀겨진 맛있는 닭똥집입니다.

 

 

닭죽은 색깔이 특이하네요. 하지만 맛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닭계장은 전에 먹어봤던 것과 다르게 육계장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음...... 그런데 이거 좀 맵네요. 아주 많이 맵지는 않지만 뜨거운 상태로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거라 후후 불어가면서 천천히 먹었습니다.

 

 

통닭은 작은 걸로 포장을 주문했는데 닭똥집이 빠져있는 걸 보니 아까 음식점에서 식사할 때 나온 게 여기에 들어갈 거였나 봅니다.

 

 

정성껏(?) 사진을 찍고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사를 하고 먹는 거라 이미 뱃속이 웬만큼 차있는 상태여서 작은 걸로 먹었는데 별로 부족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충청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여] 백제문화단지 #2  (0) 2019.01.25
[부여] 백제문화단지 #1  (0) 2019.01.25
[태안] 천리포수목원  (0) 2018.08.18
[태안] 태안빛축제  (0) 2018.08.18
[태안] 백사장항  (0) 2018.08.1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